봄 화담숲! 작년에 다녀왔었습니다. 사람 정말 많습니다:> 감안하고 가셔야 놀라지 않으실 겁니다. 그러나 그만큼 아름답습니다. 벚나무 뿐만 아니라 모든 수목이 아름답게 구성되어 있어 입장료가 아깝지 않습니다. 가능하다면 꼭 기차? 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저는 표가 없어서 일부 걷다가 중간 지점에서 되돌아오는 구간만 탔는데 그것도 괜찮았습니다. 욕심내지 않고 슬슬 걷다가만 오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아이가 어리다면 이내 걷기 힘들어 할 것입니다. 오르내리는 구간이 많고, 계단도 섞여 있습니다. 사람이 많을 때는 힘드실 수 있지만 길 자체는 유모차도 다닐 수 있습니다. 아이에겐 다소 볼거리가 심심할 수도 있다, 걷는 것이 힘들 수도 있다는 점을 이해해주신다면 충분히 좋은 나들이가 될 것입니다.
몇년전 4월에 다녀왔어요 산책하기는 정말 좋아요 봄이니 꽃도 나무도.. 근데 사람 완전 많아요 ㅎㅎ 올라갈때도 줄섰던거같고 올라가면서 내려가면서 사람들 계속 많았던 기억이 있어요 어른들은 계속 걷기 힘들어하시니 모노레일인가 타시는게 낫단 얘기가 많아요 아이데리고는 안가봤지만 경험담 공유드려요^^
댓글목록
오후네시님의 댓글
사람 정말 많습니다:> 감안하고 가셔야 놀라지 않으실 겁니다.
그러나 그만큼 아름답습니다. 벚나무 뿐만 아니라 모든 수목이 아름답게 구성되어 있어 입장료가 아깝지 않습니다.
가능하다면 꼭 기차? 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저는 표가 없어서 일부 걷다가 중간 지점에서 되돌아오는 구간만 탔는데 그것도 괜찮았습니다. 욕심내지 않고 슬슬 걷다가만 오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아이가 어리다면 이내 걷기 힘들어 할 것입니다.
오르내리는 구간이 많고, 계단도 섞여 있습니다.
사람이 많을 때는 힘드실 수 있지만 길 자체는 유모차도 다닐 수 있습니다.
아이에겐 다소 볼거리가 심심할 수도 있다, 걷는 것이 힘들 수도 있다는 점을 이해해주신다면 충분히 좋은 나들이가 될 것입니다.
호수형제맘님의 댓글
대댓글요세미티님의 댓글
호수형제맘님의 댓글
대댓글푸루후님의 댓글
호수형제맘님의 댓글